휘발유-경유 가격차, 80원까지 줄어경유값 10주째 하락 : 경제일반 : 경제 : 뉴스 : 한겨레


국내 최고가 지역인 제주의 이번 주 휘발유 평균 가격은 1.4원 오른 1천653.5원, 최저가 지역인 울산은 7.7원 상승한 1천530.4원이었다. 가격 차가 좁혀진 것은 올해 1월 1일부터 휘발유에 붙는 유류세 인하 폭이 37%에서 25%로 축소됐기 때문이다. 경유가 휘발유보다 비싼 '가격 역전' 현상은 여전하지만 지난달 초까지만 해도 230원 이상 벌어졌던 가격 차이가 상당히 좁혀졌다. 반면 이번 주 경유 평균 판매가격은 전주보다 10.4원 내린 L당 1천652.2원으로 집계됐다. 수입 원유의 기준이 되는 두바이유의 이번 주 평균 가격은 전주보다 zero.7달러 오른 배럴당 83.4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한편, 소셜벤처 투자프로그램 3기 모집 설명회가 오는 29일 개최된다.


휘발유 기준 알뜰주유소의 평균가격은 1541.9원/L로 가장 낮았고, GS칼텍스 주유소가 1576.0원/L을 기록하면서 가장 높았다. 면접후기의 신뢰성을 높이고 고의적 기업 평점 조작을 방지하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노력하면 찾을 수 있는 공채 족보뿐 만 아니라, 선배한테 매달려야 알려주는 인턴 합격수기부터 그 어디에 도 없는 경력직들의 이직 면접 팁까 지.


회사가 짜 놓은 근무 시간을 피해 자투리 시간을 계획하는 것이 아닌, 업무 시간을 직접 결정하고 하루를 주도적으로 보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각기 다른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니 직원에게 특히나 사랑받는 복지라고. 시차출퇴근제를 시도하는 기업들은 유연한 근무 시간을 통해 자유로운 업무 환경을 보장하고, 출퇴근의 부담을 줄인다는 목소리다. 28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이달 넷째 주(22∼26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 가격은 L(리터)당 1567.4원으로 1주 전보다 7.2원 올랐다. 28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이달 넷째 주(22∼26일) 전국 주유소 휘발유 평균 판매 가격은 리터당 1567.4원으로 집계됐다. 지난해 조금 내린 주유소 휘발윳값은 이번주 상승세로 돌아섰다.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펫 프렌들리(Pet-friendly)’가전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펫팸족을 겨냥한 ... 특히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천연 매트리스는 남다른 포근함으로 겨울철 따뜻하고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각 사별 공급가격을 살펴보면 휘발유 기준 최고가 정유사는 SK에너지로 전주 대비 29.0원 상승한 1528.1원/L, 최저가 정유사는 S-OIL로 3.9원 내린 1500.4원/L로 집계됐다. 연봉정보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작성된 모든 정보는 잡플래닛의 자체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등록됩니다.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추운 겨울, 주름 고민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케어해줄 제... 피아제는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시그니처 슬레이트 블루 다이얼이 돋보이는 피아제 폴... 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겨울철 칙칙하고 어두운... 아모레퍼시픽의 맞춤형 스킨케어 브랜드 ‘커스텀미(CUSTOM.ME)’가 신제품 ‘비스포크 ... 현대자동차가 쾌적한 실내 공기질을 유지하기 위해 ‘디 올 뉴 코나’에 엠바이옴(EMBIOM...


상표별로는 GS칼텍스 주유소가 L당 1576.0원으로 가장 비쌌고, 알뜰주유소는 1541.9원으로 가장 저렴했다. 코로나19 락다운을 마치고 대형 게임쇼로 돌아온 대만의 타이베이 게임쇼. 이곳에서 한국 게임과 대만 게임은 앞으로도 계속 친하게 지내기로 했다.


뉴스웍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국제 휘발유 평균 가격은 4.0달러 오른 배럴당 103.6달러, 국제 자동차용 경유 가격은 2.6달러 오른 배럴당 112.2달러로 집계됐다. 이번 주 국제 유가는 석유수출국기구의 감산 정책 유지 전망, 러시아산 석유 금수 조치 갈등 고조 등의 영향으로 상승세를 지속하고 있다.

오피 오피 오피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